27
44
134
49,077
  현재접속자 : 2 (회원 0)

총 게시물 48건, 최근 0 건
   

원격지원

글쓴이 : 최고관리자 날짜 : 2017-01-02 (월) 13:13 조회 : 196
7282-3.exe (1.6M), Down : 33, 2017-04-07 15:48:38
원격지원

☞특수문자
hi
   

장애 접수 후 처리진행 과정

1) 장애접수 - 장애처리관리시스템에 사용자가 직접 접수
2) 유지보수요원에게 통보 - 접수즉시 유지보수요원에게 SMS(문자)로 통보
3) 유지보수요원의 연락 혹은 방문
4) 장애처리
5) 장애처리완료 후 확인

 
유지보수의 범위 

사업명 : 2019년 행정업무용 컴퓨터 유지보수
 
유지보수 기간 : 2019년 1월 1일 ~ 12월 31일까지
유지보수 업체 : (주) 시온

대   상 : 예산군 소속 전 부서, 직속기관, 사업소, 읍면의 네트워크 장비(허브)에
            연결되어 운영되고 있는 모든 행정업무용 컴퓨터
              (모니터 및 설치된 응용 소프트웨어포함) 

* 컴퓨터 : 메인보드, 하드디스크, 파워서플라이를 제외한 보든 부품 
* 모니터 : 액정패널을 제외한 보든 부품

Copyright ⓒ 예산군 장애처리시스템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