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0
45
134
46,574
  현재접속자 : 1 (회원 0)

총 게시물 30건, 최근 0 건
   

(온나라)[ERROR:FileManager....]오류 발생시 조치사항

글쓴이 : 최고관리자 날짜 : 2018-03-27 (화) 08:57 조회 : 775
ACUBEFile.zip (2.4M), Down : 157, 2018-03-27 08:57:34

1.  문서관리카드의 붙임파일 열때, [시행문]버튼 클릭시, [인쇄] 클릭시 오류 해결

 "작업중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. 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(ERROR:FileManager.complete)"

        ☞ 원인 : internet explore 버전이 낮아 발생하는 문제임 ※ 오류pc 버전 : 6.0.2800.1106

        ☞ 해결방법 : 1. xp sp2(WindowsXP-KB835935-SP2-KOR) 다운 후 설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※ 설치 후 버전 :6.0.2900.218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. [ACUBEFileCtrl(V_2.1.9.20).exe] 파일을 설치

2. 문서관리카드 붙임파일 추가, 본문 불러오기 활용 작성시 오류

  "작업중오류가발생하였습니다. 관리자에게문의하시기바랍니다.

 (ERROR:FileManager.uploadfile)“

  =>   ☞ 원인 : 통합 온-나라시스템 Active X 설치 오류

        ☞ 해결방법 : 통합 온-나라시스템 Active X 재 설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[ACUBEFileCtrl(V_2.1.9.20).exe] 파일을 재설치

3. 첨부된 이미지파일과 같이 문서의 본문열기를 실행했을 때

  “작업 중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. 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(ERROR:HwpManager.registerModule)" 메시지창이 뜰 때

  시작-실행 에서  regsvr32 C:HNCHwpHwpCtrl.ocx <= PC 에 따라서 파일 위치경로가 다를 수 있음..

  를 입력(첨부된 파일 참조) 후 '확인'버튼을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.


☞특수문자
hi
   


Copyright ⓒ 예산군 장애처리시스템. All rights reserved.